일본 파크골프 여행 100만원대로 예약하고 구마모토에서 라운딩 투어하기

일본 파크골프 여행 : 구마모토 3박 4일

일본 파크골프 여행을 준비하신다면 가격은 얼마로 생각하시나요? 저는 솔직히 일본 여행이니까 150만원 이상은 안 쓰게 되더라고요. 왜냐하면 아무리 파크골프장 비용이 포함되어 있다고 하더라도, 가까운 나라니까 돈을 적게 내는 게 맞지 않나요?

지금부터 저렴한 일본 파크골프 여행으로 구마모토 3박 4일 일정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파크골프장 라운딩 일정이 5개나 포함되어 있어서 진짜 가성비가 좋으니까 꼼꼼히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구마모토 파크골프 여행 가격

이번 파크골프 여행 가격은 3박 4일 기준으로 1인 109만원입니다! 당연히 왕복 항공비랑 온천 숙박비 이런 기본적인게 다 포함된 거에요. 벌써 싸다고 생각하시죠? 그 와중에 아침, 점심, 저녁 식사 다 포함되어 있고, 파크골프장 그린피 가격까지 다 포함입니다.

사실 일본 파크골프 여행을 추천해 드릴 때 제가 제일 우선적으로 생각하는 건 바로 가격인데요. 가까운 후쿠오카 공항까지만 가기 때문에, 항공비나 이런 게 많이 들지 않아야 하죠. 그리고 일반 골프 여행과 다르게 파크골프 여행은 골프장 그린피가 많이 안 들잖아요? 그러니까 사실 해외 골프 여행이지만 라운딩 비용이 많이 책정되는 여행은 제가 추천드리기가 싫더라고요. 여기는 저렴한 패키지라서 추천드려 봅니다.

그리고 1일차부터 3일차까지는 다 원정 파크골프 라운딩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마지막 날에는 비행기를 타야 하기 때문에 컨디션 조절상 일반적인 후쿠오카 여행을 하거든요? 근데 여기에 후쿠오카 시내 관광 입장료나 인솔자 비용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즉, 개인 용돈만 20만원 정도만 비상금으로 가져오면 부족한 게 없으시다는 점을 잘 기억해두시길 바랍니다!

  • 일본 구마모토 파크골프 여행 가격 : 3박 4일 기준 109만원

 

구마모토 파크골프 여행 일정

일본 파크골프 여행 중 구마모토 3박 4일 여행은 전용 차를 타고 다닙니다! 후쿠오카 공항에서 구마모토 지역까지는 1시간 30분 정도 차를 타고 가야 하고요. 무엇보다 파크골프장을 원정으로 다녀야 하기 때문에 당연히 전용 차량이 필요합니다! 이 때 전용 차량 비용이나 기사님 경비도 다 109만원에 포함되어 있으니까 따로 준비하실 필요 없어요. 그럼 지금부터 3박 4일 구마모토 일본 파크골프 여행 일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일 차

첫 날 출발 시각은 새벽 6시에요! 이렇게 일찍 가야 1일차부터 파크골프장 이용이 가능하거든요. 먼저 오전 6시에 인천 국제공항 제1터미널에서 미팅 후 출발하게 됩니다! 이용하는 비행기는 ‘아시아나’에요! 아시아나 항공 OZ132편으로 인천에서 출발해, 오전 10시 15분에 후쿠오카 공항에 도착하게 되죠. 그리고 전용 차를 타고 구마모토로 바로 이동하고요, 점심까지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첫 날 낮에는 본격적으로 파크골프 여행답게 원정 라운딩을 시작하는 데요! 구마모토에 있는 ‘카네누마 파크골프장’부터 갑니다. 카네누마 파크골프장에서 첫 18홀 2개 코스를 라운딩하시면 되고요. 1일차에는 라운딩을 한 파크골프장에서만 합니다. 왜냐하면 비행 때문에 다 피곤하시니까요!

이제 일본에 왔으니까 ‘온천’을 하셔야죠? 온천을 하기 위해서 따로 이동하실 필요 없어요. 왜냐하면 숙소 자체가 ‘온천 리조트’거든요! 일본 온천 리조트라니 대박이죠? 바로 숙소로 오셔서 저녁부터 먹고 온천으로 몸을 쫙 푸시면 됩니다!

  • 1일차 라운딩 구장 : 카네누마 파크골프장

 

2일 차~3일차

2일차부터는 완전 본격적으로 파크골프 라운딩을 하시게 됩니다! 먼저 아침 식사를 먹고, 구마모토 ‘초요파크골프장’으로 이동해 18홀 라운딩을 진행하게 되고요! 그 초요파크장에서 오전 라운딩을 한 후에는 주변에서 점심을 드시게 되죠. 당연히 여행 상품 안에 들어있는 식사 말이죠.

점심 먹은 후, 둘째날 오후에는 구마모토 ‘스기와리 파크골프장’으로 이동하게 되는 데요. 이번에도 2개 코스 18홀 라운딩을 하시게 됩니다! 이렇게 2개 파크골프장을 다녀와서, 첫 날처럼 편안하게 세키아 온천 리조트로 돌아오시게 되죠. 그리고 온천욕과 저녁 식사를 하며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3일차에도 아침 식사를 먹고 바로 구마모토 ‘이쓰신 파크골프장’을 가게 되고요. 마찬가지로 18홀 2개 코스 라운딩을 하신 후에, 점심을 먹게 됩니다. 그리고 오후에는 구마모토 ‘시오이가와 파크골프장’으로 이동해서 18홀 라운드를 마칩니다. 이게 마지막 라운딩이에요! 그리고 세키아 온천 리조트에서 저녁을 먹고 온천에서 마지막 날 온천을 하시면 됩니다!

  • 2~3일차 라운딩 구장 : 스기와리→이쓰신→시오이가와 파크골프장

 

4일 차

마지막 날은 일정이 그 전과 다릅니다! 왜냐하면 4일차에는 파크골프장 라운딩을 안 하거든요. 일반적인 후쿠오카 시내 관광을 합니다! 일단 아침에 느즈막히 일어나셔서 리조트 조식을 드시고, 후쿠오카로 전용차를 타고 이동하게 됩니다.

후쿠오카에 가면 바로 공항에 가는 게 아니라 ‘하카타’ 위주로 간단히 관광을 할 수 있는 데요. 제일 유명한 곳들만 다닙니다. 하카타 타워, 베이사이드 프레이스, 다자이후 텐만구 이런 곳을 가고요. 하카타에서 점심까지 맛있게 먹으면서 여행을 마무리하게 되죠.

이제 아쉽게도 구마모토 여행이 끝나는 시점입니다. 점심 식사 후에는 다시 전용차를 타고 후쿠오카 공항으로 가게 됩니다. 가서 아시아나 항공 낮 3시 비행기를 타게 됩니다! 그리고 인천으로 오면 오후 4시 25분 정도에요!

  • 4일차 : 후쿠오카 관광 후 낮 3시 비행기로 귀국

 

구마모토 파크골프장

일본 파크골프 여행 구마모토 3박 4일동안 가게 되는 파크골프장에 대해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총 5개 파크골프장을 가게 되고요. 일본은 기본적으로 대부분의 파크골프장이 대규모로 만들어 지지 않고, 각 마을의 공원마다 1~2개 코스로만 꾸려집니다. 그래서 구마모토에 있는 파크장도 대부분 9홀부터 18홀 정도에요. 이번 여행에서 가게 되는 파크장은 다 2개 코스 18홀짜리입니다!

먼저 구마모토에서 제일 유명한 ‘카네누마 파크골프장’이 1일차에 라운딩 일정으로 잡혀 있죠? 카네누마 구장은 자연경관과 어우러진 코스라서 사진 찍기가 진짜 좋아요. 쉬운 홀도 있고 어려운 홀도 있고 그래서 난이도가 적절하다는 평가가 제일 많고요.

다음으로 ‘초요파크골프장’이 2일차 일정으로 들어있습니다! 여기는 코스 난이도가 좀 어려운 구장이에요. 왜냐하면 장애물도 많고, 땅이 평평하지 않거든요? 경사진 데가 많으니까 티샷하실 때 경사를 잘 생각하면서 볼을 치셔야 합니다!

2일차 오후에 가는 ‘스기와리 파크골프장’도 유명해요. 원정 파크골프 가기 좋은 구장인데 그 이유가 비거리를 늘릴 때 많이 가십니다. 왜냐하면 코스가 굉장히 길거든요. 장애물도 꽤 있지만 홀 간 거리가 멀어서, 비거리 연습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원정 가시는 라운딩 구장입니다!

‘이쓰신 파크골프장’은 3일차 아침에 가는 곳인데요. 난이도가 제일 쉬운 구장입니다. 구력 1년 정도 되신 분들도 엄청나게 재밌게 원정 라운딩을 하실 만한 곳이고요. 땅도 평탄하고, 코스 자체가 편하게 라운딩하기 좋습니다! 아, 풍경도 탁 트여 있어서 마음이 편해지실거에요.

마지막으로 구마모토 바닷가에 있는 ‘시오이가와 파크골프장’이 3일차 오후 라운딩 구장이에요. 여기는 이번 여행 중에 유일하게 바다랑 가깝게 있는 파크장이고요. 파도 소리가 조금씩 들리기도 해서 굉장히 감성적인 구장입니다. 제주도 강창학 구장하고 비슷하다는 생각도 많이 들었어요!

 

구마모토 세키아 온천 리조트

일본 파크골프 여행을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실 한 방에 너무 많은 인원이 자게 되면 숙면이 굉장히 어려워요. 골프 여행이라는 게 컨디션 조절이 중요하잖아요? 그래서 편하게 자기 위해서는 최소한 2인 1실은 하셔야 됩니다! 이 여행은 숙소가 2인 1실이 원칙이에요. 다만 하루에 4만 5천원을 더 내면 1인 1실도 가능하니까 참고하시고요.

숙소 설명을 드릴 때 제일 먼저 떠오른 게 ‘일본 전통 온천’이 있는 리조트라는 겁니다. 리조트 안에 넓은 대욕장과 노천탕이 있어요. 당연히 별도로 이용료는 없어요, 왜냐하면 109만원 여행비에 다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매일 같이 파크골프를 치고 오는 데, 온천을 매일 해야 몸이 풀리지 않을까요? 그리고 리조트 안에 레스토랑에서 조식을 먹게 되고요. 호텔 전용 수영장이나 피트니스 센터도 있으니까 혹시 운동이 부족하신 분들은 더 운동하셔도 됩니다!

 

마무리

일본 구마모토 파크골프 여행에 대해서 알려드렸어요. 파크골프 라운딩, 온천욕, 후쿠오카 관광까지 엄청나게 압축적으로 담은 가성비 갑 여행입니다! 이 여행에 관심이 생기신 분들은 ‘오케이골프투어 홈페이지‘에 여행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만약 파크골프를 치지 않고 일반적인 일본 여행을 원하신다면 ‘오타루 온천 료칸 여행‘ 글을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error: 무단으로 글을 복사, 인쇄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