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세키가 맛있는 홋카이도 오타루 료칸 추천드려요!ㅣ2024 온천 호텔 아사리가와 온센 무사시테이





홋카이도 오타루 료칸 추천

오늘은 일본 다다미방을 경험해보고 싶은 분들께 홋카이도 오타루 료칸 1군데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특히 조식과 석식 포함에, 온천까지 할 수 있어 가성비가 좋은 료칸인데요.

글을 끝까지 읽으셔서 오타루 온천 료칸 가격, 료칸 사진, 조식과 석식 가이세키 구성, 예약 링크까지 한번에 알아가시길 바랍니다! 👍





 

료칸 숙소 가격

⬜ 10만원대 : 100,000~199,000원

⬛ 20만원대 : 200,000~299,000원

⬜ 30만원대 : 300,000~399,000원

⬜ 40만원대 : 400,000~499,000원

⬜ 50만원 이상 

※ 아고다 2월 예약 기준

※ 일본 전통 다다미방(Japanese Style Room) 2인 기준

 

료칸 전통 다다미룸

우리가 상상할 수 있는 일본 느낌 그대로의 전통적인 다다미방이 있는 료칸입니다. 물론 원하시면 트윈룸이나 일반 호텔형 객실을 예약할 수도 있지만, 료칸에 가시면 개인적으로 ‘다다미방’에 묵어보는 게 일본 느낌을 체험하기에 좋더라구요.

다다미방이지만 있을 건 다 있습니다. 좌식 형태로 앉을 수 있는 전통적인 테이블과 좌식형 등받이 의자가 있어요. 그리고 방에는 작은 냉장고와 티비가 있어요.

홋카이도 오타루 료칸 다다미방 일본 전통 료칸

냉장고에 일본 맥주를 사다놓고 온천 후에 맥주를 탁! 열면 정말 “캬~” 소리가 나올 정도로 좋습니다. 게다가 맨 처음 예약한 방으로 입장하면 웰컴티일본 전통 차전통 과자가 준비되어 있어서 일본 여행을 간 기분을 제대로 낼 수도 있어요.

오타루에 료칸이 그렇게 많지 않은 만큼 예약이 빨리 마감되는 편이니 좋은 날짜에 숙박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버튼 누르셔서 빠르게 예약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오타루 온천 료칸 예약하기

 

료칸 사진

홋카이도 오타루 료칸 일본 전통 료칸

소박한 료칸이 아니라 5층짜리 건물의 어느 정도 규모가 있는 료칸이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안내 게시판이 보이고, 영어로 예약한 사람들의 이름이 붙어 있어서 어느 나라 사람이 투숙하는 지 대충 알 수 있었어요.

 

홋카이도 오타루 료칸 가족여행

작은 TV도 있고, 깔끔한 숙소라서 청결과 위생에 신경쓰시는 분들에게 괜찮은 료칸이에요. 특히 관리가 잘 되어 있는 일본 전통 료칸이라는 점이 여행갔을 때 가장 만족스러운 점이었습니다.

 

홋카이도 오타루 료칸 온천

대중탕으로 불리는 온천 목욕 시설입니다. 오타루 온천 료칸인만큼 전통적으로 ‘아사리가와 온센‘이라는 온천을 가지고 있는 료칸입니다. 일본에 가실 때 온천을 기대하고 가는 사람이 많죠? 여기는 온천도 있고 식사도 제공되는 가성비 료칸이에요.





 

료칸 가이세키, 조식

석식 : 가이세키

일본 료칸은 보통 석식을 제공해주는데요. 특히 숙박하는 당일 저녁에 ‘가이세키‘라고 불리는 코스요리가 제공되는 게 보통입니다.

아사리가와 온센 호텔 무사시테이 숙소도 마찬가지로 가이세키를 주는데 특히 이 석식이 맛있기로 유명해요. 사시미 비롯한 코스요리가 쭉 나옵니다.

홋카이도 오타루 료칸 가이세키

코스에 신선한 해산물이 많아서 해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완전 좋아하실 듯하구요. 뿐만 아니라 소고기와 가재도 있더라구요.

꽤 배부르게 코스 요리를 다 먹으면 사과 조림하고 케이크 등 개인이 먹을 수 있는 디저트도 나오니 가성비가 굉장히 좋다고 느껴졌습니다.





 

조식

조식도 무료로 포함되어서 잘 나오기로 유명한 료칸이에요. 좀 일본 가정식 같은 느낌으로 나옵니다. 개인별로 1인상에 9가지 종류 반찬과 밥과 국이 제공되구요.

구체적으로는 일본인들이 즐겨 먹는 연어나 감자샐러드, 장국 등은 필수로 나오는 것 같더라구요. 이외에도 좋았던 건 셀프로 음료수를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또 양이 부족한 사람들을 위해 삶은 계란과 빵을 셀프로 제공하고 있기도 해서 혹시나 아침을 든든하게 먹고 오타루 운하를 보러 가시거나 오타루 관광을 가셔야 하는 분들에게 굉장히 좋은 서비스라고 생각했습니다.





 

료칸 온천 노천탕

홋카이도 오타루 료칸 아사리가와 온센

오타루 온천을 찾으시는 분들은 보통 ‘노천탕‘에서 일본 목욕 감성을 느끼고 싶어 하시더라구요. 여기에는 온천 중에 노천탕이 있어서 뜨끈하게 몸을 녹이며 신선한 공기를 마실 수 있는 게 장점입니다.

 

오타루역 셔틀버스

이 료칸의 좋은 점 중 하나가 숙박객에 한해서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어서 뚜벅이로 오시는 일본 여행객이라면, 안내데스크에 셔틀버스 이용 시간을 꼭 물어보시길 바랍니다!

 

위치

 

오타루 료칸 예약하기

아고다 예약하기

아고다 예약하기

야놀자 야놀자 예약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오타루 온천 료칸으로 ‘오타루 아사리가와 온센 호텔 무사시테이’를 소개드렸습니다. 가이세키가 굉장히 훌륭한 곳이라서 특히 추천드리고 싶었던 곳이었어요.

맛있는 일본 전통 코스요리와 온천이 포함된 오타루 온천 료칸, 아사리가와 온센 호텔 무사시테이에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리면서 이만 마칩니다! 🙂

 

 

홋카이도 오타루 료칸

 

 

 

국내 온수풀빌라 및 자쿠지 숙소 알아보기 🏝

 

국내 여행과 숙소의 모든 것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




 

error: 무단으로 글을 복사, 인쇄할 수 없습니다.